주문하신 제품의 처리상태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집니다.
1. 주문완료만 되고 결제하지 않으셨을 경우(무통장 입금방법으로 주문한 경우)
마이페이지의 주문내역에서 직접 수정 또는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2. 주문하신 제품에 대한 실제 결제까지 하셨으나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카드결제나 계좌이체 주문인 경우)
사이트내에서는 배송준비중이나, 저희 물류센터측에서는 발송이 될수 있습니다.
그럴시에는 따로 취소가 어려우며, 변심 교환/환불 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
메디필 고객센터(070-4820-6118)로 연락하셔서 취소요청주세요.
또한 1:1 문의글에 남겨주셔도 취소 가능합니다.
3. 주문하신 제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주문취소는 불가능하며 변심교환/환불 절차를 따르셔야 합니다.
(본 FAQ의 교환/환불에 대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